복지뉴스

복지뉴스
이전 목록 다음

하남경찰서 경찰의 날 기념으로 진행한 폴리마켓 수익금을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

작성자 : 관○자 (59.12.195.***)

조회 : 1,283 / 등록일 : 21-11-03 13:26

​​

[경기시사투데이] 하남경찰서는 지난 10월 21일 제76회 경찰의 날을 맞이해 청년경찰정책단 주관으로 진행한 ‘폴리마켓’의 수익금 968,000원을 사단법인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에 전달했다.

 하남경찰서는 ‘주민과 항상 함께하는 든든한 이웃’으로 지난 10월 관내 유관기관과 협업으로 시민공원 보행로에 112 신고 노면설치, 사회적 약자 의료지원 업무협약 등을 통해 시민 치안안전을 넘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활동의 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다.

 이번 경찰의 날 행사로 청년경찰정책단이 주관한 ‘폴리마켓’은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관내 경찰들이 서로에게 나눔과 판매를 진행함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행사로 기획됐으며 세계적 기후위기 상황 속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버리기 보다 서로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재활용하고 그 수익을 시민과 나누기 위한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이대형 서장은 “경찰이 진행하는 차안안정 등의 다양한 업무를 진행함은 물론이고 더 나아가 지난 3월 1급지서 승격 이후 우리 하남경찰은 시민 속으로 더욱 찾아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하남 경찰들이 하나되어 폴리마마켓을 진행하고 그 수익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우리 하남경찰은 지역의 유관기관과 연계하며 치안유지를 넘어 든든한 이웃으로 안전한 하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영 회장은 “무엇보다 한마음 한뜻으로 ‘폴리마켓’이라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고 그 수익을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해 주신 이대형 경찰서장님과 하남경찰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는 하남경찰과 함께 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경기시사투데이(http://www.yitoday.com)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