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갤러리

활동갤러리
이전 목록 다음

이수연 이사님과 함께한 봄날 오리엔테이션

작성자 : 관리자 (106.241.239.***)

조회 : 1,774 / 등록일 : 18-03-15 10:11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위탁기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18년 3월 2일(금) 노인일자리 공동작업장 "봄날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2018년 3월 2일(금)에 진행된 행사에서는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이수연 이사님,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님, 노인일자리 참여자 56명과 담당 사회복지사, 전담인력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업무와 기관 라운딩부터 시작하여 노인일자리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홍보와 소개를 하였으며,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이수연 이사님의 개회사와 인사를 통해 더욱 더 신뢰있고 든든한 위탁법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는 산하기관인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LH 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하남시 카네이션하우스, 노인일자리 공동작업장 "봄날"을 통해서 하남시의 소외계층에게 한줄기 희망과 빛이 될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